고객센터   FAQ

자주 묻는 질문/답변 모음


1. 인천공항 굿파킹 운영시간이 궁금합니다?

입차와 출차 가능한 시간이 다르므로 여행 일정에 아래 시간을 참고 바랍니다.

• 출국 시, 입차가능 시간: 05시 00분 ~ 22시 00분(굿파킹 주차장 도착시간 기준)
• 입국 시, 출차가능 시간: 04시 30분 ~ 22시 40분(입국 항공편 도착시간 기준)

2.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주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원하시는 기간만큼 주차 가능합니다.

3. 예약 완료 후,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굿파킹 고객 라운지 전화(032-752-3545)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스케줄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4. 더 일찍 귀국하게 됐어요. 남은 기간에 대해 환불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조기 귀국에 대한 고지는 귀국 하루 전, 늦어도 비행기 탑승 전까지 이루어져야 합니다.

5. 여행기간이 연장됐어요. 추가 금액은 어떻게 지불하나요?

귀국 후 차를 받으실 때 담당직원에게 지불하시면 됩니다.

6. 예약없이 직접 찾아가도 되나요?

예약을 못 하셨다면 여행 당일 자택에서 출발 시, 전화를 통해 당일 서비스 가능 여부를 필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모든 서비스는 예약자 우선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7. 예약한 시간보다 초과하여 이용할 경우 추가 요금은 얼마인가요?

굿파킹 주차장은 1일 기준요금입니다. 예약일 다음날 출고 시 1일 요금이 추가됩니다.

8. 대형 차량도 주차할 수 있나요?

대형 차량은 1톤 화물차까지 주차 가능합니다.

9. 주차장에서 공항까지는 어떻게 이동하는 건가요?

굿파킹의 전용 셔틀을 이용해서 주차장에서 공항까지 약 15분여 소요되며, 굿파킹맨이 수화물 하차까지 안전하게 도와드립니다.

10. 요금 할인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굿파킹의 요금 할인은 제휴사 회원 혜택과 굿파킹의 다양한 프로모션 등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할인률이 가장 높은 혜택만 예약 건별 1회 적용되며 중복 할인이 되지않습니다.

11. 장애인, 경차 차량이에요. 할인이 되나요?

장애인, 경차 등 차량에 대한 별도의 할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